damoim.kr CU 기업역량과 SWOTanalysis(분석) 및 CU 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과 향후strategy방향 제시 - CU 마케팅연구 리포트 > damoim8 | damoim.kr report

CU 기업역량과 SWOTanalysis(분석) 및 CU 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과 향후strategy방향 제시 - CU 마케팅연구 리포트 > damoim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amoim8

CU 기업역량과 SWOTanalysis(분석) 및 CU 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과 향후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12:51

본문




Download : CU.hwp





설명


CU 기업역량과 SWOT분석및 CU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레포트입니다. BGF리테일은 1990년 기존 훼미리마트 창립 이래 꾸준히 업계 선두자리를 지켜왔으나, 현재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BGF리테일만의 core역량을 바탕으로 국내형 편의점 CU를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기업의 정체성을 되찾았다.CU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CU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CU_hwp_01.gif CU_hwp_02.gif CU_hwp_03.gif CU_hwp_04.gif CU_hwp_05.gif CU_hwp_06.gif
다. 또한 업계 최초로 POS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들의 니즈…(drop)

순서
CU 기업역량과 SWOTanalysis(분석) 및 CU 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과 향후strategy방향 제시 - CU 마케팅연구 리포트





CU의 현재상황과 마케팅strategy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CU의 미래strategy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CU.hwp( 35 )



CU 기업역량과 SWOTanalysis(분석) 및 CU 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과 향후strategy방향 제시 리포트입니다.. , CU 기업역량과 SWOT분석및 CU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CU 마케팅연구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CU 기업역량과 SWOT분석및 CU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CU 마케팅연구 레포트




CU,기업역량과,SWOT분석및,CU,마케팅전략,분석과,향후전략방향,제시,-,CU,마케팅연구,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1. CU의 기업core역량

2. CU의 조직文化(culture)

3. 패밀리마트에서 CU로 기업명을 바꾼이유

4. 편의점 운영의 속성
5. 편의점산업 시장environment分析(분석) ‘

6. CU의 SWOT分析(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7. CU의 marketing 책략
(1) 요일별 프로모션
(2) SNS와 어플을 활용한 marketing
(3) 브랜드 인지도 상승위한 marketing
(4) 서비스marketing
(5) 책략적제휴 책략

8. 結論 및 향후방향 제언

CU의 모기업인 BGF리테일의 첫 번째 core역량은 업계 선두를 유지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變化를 시도하는 것이다.
전체 6,6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amoim.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