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21:15
본문
Download : 워커힐호텔 전략분석.hwp
www.newsis.com
글로벌 시대의 호텔경영이해 - 김상진, 백산출판사, 2005
호텔경영과 실무 - 고상동, 백산출판사, 2004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walkerhill.co.kr www.hotelrestaurant.co.kr www.donga.com www.newsis.com www.fnnews.com 도시의 창, 고급호텔 - 발레리 줄레조 외, 양지윤 역, 후마니타스, 2007 관광동향에 관한 연차보고서 - 문화관광부, 2006 호텔경영론 - 김근종, 대왕사, 2006 글로벌 시대의 호텔경영이해 - 김상진, 백산출판사, 2005 호텔경영과 실무 - 고상동, 백산출판사, 2004
워커힐은 SK그룹 자회사로 여러 개의 사업부를 가지고 있지만 크게 보면 3개로 볼 수 있따 첫 번째 사업부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Sharaton Grand Walkerhill)로 세계적인 호텔그룹인 스타우드의 브랜드를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리모델링한 호텔이다. 특히 한국에는 세계에서 19번째,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지어져 日本 이나 중국(China)등지에서 W매니아들이 오기도 한다.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하며 615개의 객실, 14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따 쉐라톤 내에 위치하는 가야금 극장에서 하는 39년 전통의 연중무휴 매일 2회 공연하는 워커힐 쇼, 6000명이 수용 가능한 컨벤션 센터를 비롯한 다양한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따
호텔경영론 - 김근종, 대왕사, 2006
[마케팅]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6. 핵심戰略 분석
5. 4P 분석
관광동향에 관한 연차보고서 - 文化(문화)관광부, 2006





www.walkerhill.co.kr
Download : 워커힐호텔 전략분석.hwp( 54 )
[참고자료]
www.fnnews.com
www.donga.com
1. Introduction
설명
www.hotelrestaurant.co.kr
2. environment 분석
순서
7. 최종 conclusion
호텔 고객 서비스, 호텔 기업의 마케팅, 롯데호텔신라호텔, 호텔경영개선방안, 관광서비스자원개발
4. STP 분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사업 영역
두 번째 사업부는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로 스타우드의 새로운 브랜드인 W 호텔 월드와이드를 도입한 것으로 주로 20~30대를 타깃으로 지어졌다. 뉴욕의 스튜디오 가이아와 홍콩 RAD의 에론 탄이 인테리어와 건축디자인에 참가하여 지은 W-seoul 호텔만의 독특한 건물 안에는 각기 다른 특색을 뛴 세 곳의 레스토랑이 있따
3. SWOT 분석
도시의 창, 고급호텔 - 발레리 줄레조 외, 양지윤 역, 후마니타스, 2007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에 대한 A+ 보고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