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덕과 교육의 수행과제(problem)와 수행평가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4:12본문
Download : 도덕과 교육의 수행과제와 수행평가 방안.hwp
레포트/인문사회
도덕과 교육의 수행과제(problem)와 수행평가 대안
설명






순서
나. 나의 정서·감정을 인지하기(EMP-1). EMP-1에서 1은 ‘나’를 의미한다.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정서·감정을 모르는... , 도덕과 교육의 수행과제와 수행평가 방안인문사회레포트 ,
다. 그러나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어쩌면 자신의 정서·감정을 인지하기가 다른 사람의 것을 인지하기보다 더 어려울 경우도 있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우리가 화를 내고 있는 사람에게 ‘화내지 마세요’라고 말할 때, 그가 ‘나는 화내지 않았어요’라고 소리치는 것을 간혹 듣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우리는 즉시에 그의 얼굴 표정과 색갈이 달라졌거나, 그가 주먹을 꽉 움켜쥐고 있거나, 또는 손발을 떨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나의 정서·감정 인지하기는 나의 신념, 징후, 행동, 등을 내가 알아차림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도덕과 교육은 학생들이 그들 자신의 정서·감정을 인지할 수 있는 능력을 계발하도록 지도하여야 한다. 다른 사람의 정서·감정을 인지하기(EMP-2). EMP-2에서 2는 다른 사람을 의미한다…(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도덕과 교육의 수행과제와 수행평가 방안.hwp( 89 )
,인문사회,레포트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정서·감정을 모르는...
나. 나의 정서·감정을 인지하기(EMP-1). EMP-1에서 1은 ‘나’를 의미한다.
나. 나의 정서·감정을 인지하기(EMP-1). EMP-1에서 1은 ‘나’를 의미한다.
다.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정서·감정을 모르는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또는 ‘자신의 정서·감정은 관찰을 하지 않아도 즉시에 알 수 있다’라고 말할는지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