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oim.kr 경동나비엔(NAVIEN) 기업分析과 마케팅事例(사례) > damoim1 | damoim.kr report

경동나비엔(NAVIEN) 기업分析과 마케팅事例(사례) > damoim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damoim1

경동나비엔(NAVIEN) 기업分析과 마케팅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7:56

본문




Download : 나비엔.ppt








나비엔_ppt_01.gif 나비엔_ppt_02.gif 나비엔_ppt_03.gif 나비엔_ppt_04.gif 나비엔_ppt_05.gif 나비엔_ppt_06.gif




경동나비엔(NAVIEN) 기업分析과 마케팅事例(사례)
기업선정 이유

기업 연혁

경영 이념 및 핵심 가치

산업 分析(분석)

S. W. O. T 分析(분석)

4Ps分析(분석)

STP分析(분석)

conclusion(결론)


경동 NAVIEN example(사례) 分析(분석)
기업선정 이유
광고에 제품과 기능을 담아내는 것이
정석이었던 시절 등장한 첫 감성광고
“효심”
“효를 다시 되돌아보자”라는 사회적 이슈로 승화
“옛날로 전략(戰略) ”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보일러 놔드려야겠어요”
핵심 Key word - 따듯함
효심 -> 가족
새로운 가치 창출, 일상의 공감
콘덴싱 가스보일러 업계최초
고효율 에너지기자재 인증 획득
기업 연혁
1979년 6월
경동기계 설립
1988년 6월
아시아 최초 경동 ‘터보’콘덴싱 가스보일러 출시
1991년 3월
경동보일러로 상호 변경
1995년 12월
ISO9001 품질인증 획득
1999년 4월
업계 최초 환경마크 획득 - 콘덴싱 가스 보일러
2000년 1월
2003년 6월
아시아 최초 콘덴싱 기름보일러 출시
2006년 9월
경동나비엔으로 상호 변경
2007년 7월
에너지위너상 CO2 저감상수상 ? 나비엔 콘덴싱
2008년 7월
2년 연속 에너지위너상 CO2 저감상수상 ? 나비엔 콘덴싱
2009년 3월
업계 최초 유일 탄소성적표지 인증획득
경영 이념 및 핵심 가치
Navigator, Energy, Environment 합성어
나비엔
‘기업을 통한 사회공헌’
핵심 가치
에너지 절약과 쾌적한 생활환경을 창조하는 기술을 갖는다는 것은
곧 사회와 국가를 위한 일이며 결국 고객을 위한 일이라고 생각
기본 철학 ‘고객신뢰’를 바탕으로 한 ‘으뜸 기업’이 되기 위해
‘창조적 사고’와 ‘열정’을 기업의 핵심 역량으로 키워나가고자 함
2008년 원자재가격 인상, 경쟁치열 - 수요, 순익감소 업계 울상
보일러 수요의 감소 요인
부동산 정책의 여파로 전국 20여만 세대가 미분양사태로 이어짐
수도권을 중심으로 뉴타운지역의 고시가 확대 되면서 교체수요마저 위축된 소비심리가 크게 작용됨
수요의 한계성과 원자재가격 상승 등으로 수익구조 약화
산업 分析(분석)
경쟁 상황
2004.12
2005.12
2006.12
2…(투비컨티뉴드 )
경동나비엔 事例(사례) 파워포인트발표reference(자료)입니다.



Download : 나비엔.ppt( 24 )








설명


경동,나비엔,마케팅,보일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발표준비하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 경동나비엔(NAVIEN) 기업분석과 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경동 나비엔 마케팅 보일러
각페이지에 발표시사용할 대본도 첨부되어있습니다.
다.발표준비하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각페이지에 발표시사용할 대본도 첨부되어있습니다.
경동나비엔 사례 파워포인트발표자료입니다.
전체 6,61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damoim.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