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oim.kr 롯데슈퍼 경영전술分析및 새로운전술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 > damoim8 | damoim.kr report

롯데슈퍼 경영전술分析및 새로운전술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 > damoim8

본문 바로가기

damoim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롯데슈퍼 경영전술分析및 새로운전술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23:44

본문




Download : 롯데슈퍼 경영전략분석및 새로운전략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docx




대형 유통업체들이 운영하는 슈퍼마켓으로, 일반 슈퍼마켓보다는 크고 대형마트보다는 작은 규모이다. 대형 유통업체들이 운영하는 슈퍼마켓으로, 일반 슈퍼마켓보다는 크고 대형마트보다는 작은 규모이다. 대표적인 기업형슈퍼마켓으로 GS리테일의 ‘GS슈퍼마켓’, 롯데쇼핑의 ‘롯데슈퍼’, 홈플러스주식회사의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신세계 이마트의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이 있다
2) 롯데슈퍼 in 서초동
: 배후상권에 주거가 밀집되어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버스정류장 앞에 있으나 지하철역과 거리가 애매함
: 아파트단...


롯데슈퍼
경영책략analysis(분석) .

1. About 롯데슈퍼

1) SSM이란
대형슈퍼마켓 또는 SSM(Super Supermarket; 슈퍼슈퍼마켓)이라고도 부른다. 매장면적 330㎡(약 100평) 이상, 3,000㎡(약 900평) 이하의 규모로, 대체로 일반 슈퍼마켓과 편의점보다는 크고 대형마트보다는 작다. 대형 유통업체들이 새로운 대형마트의 부지확보와 출점이 어렵게 되자 이를 극복하기 위하여 개인업자가 운영하던 슈퍼마켓 시장에 진출을 확대 하면서 생기기 처음 하였다. 프라임엘을 가장 합리적인 선택, 프라임엘은 pb상품 중 고급적인 제품, 리빙엘은 가정제품, 바이오엘은 친environment적제품, 세이브엘을 더 알뜰한제…(skip)

롯데슈퍼 경영전술分析및 새로운전술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롯데슈퍼%20경영전략분석및%20새로운전략%20제안%20(홈플러스%20익스프레스와%20비교)_docx_01.gif 롯데슈퍼%20경영전략분석및%20새로운전략%20제안%20(홈플러스%20익스프레스와%20비교)_docx_02.gif 롯데슈퍼%20경영전략분석및%20새로운전략%20제안%20(홈플러스%20익스프레스와%20비교)_docx_03.gif 롯데슈퍼%20경영전략분석및%20새로운전략%20제안%20(홈플러스%20익스프레스와%20비교)_docx_04.gif 롯데슈퍼%20경영전략분석및%20새로운전략%20제안%20(홈플러스%20익스프레스와%20비교)_docx_05.gif 롯데슈퍼%20경영전략분석및%20새로운전략%20제안%20(홈플러스%20익스프레스와%20비교)_docx_06.gif


다.
: 주변에 농협과 GS25가 경쟁적이다
: 다른 매장과 달리 피자를 판매하고 있다
:
`1차상권표시, 500m`
`1차상권이내(1~2동) 주택수>

2. 롯데슈퍼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차이점 및 공통점
`제품관리>

롯데슈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비고
PB
할인점 PB브랜드 사용
개수가 다름
재고처리방식
점간이동, 할인판매
반품불가
수요예측
지난 데이터사용

들어오는 가격
자율권있음
자율권 없음

SKU
5000~6000개
4000여개

PB) 롯데슈퍼는 와이즐렉에서 초이스엘, 프라임엘, 리빙엘, 바이오엘, 세이브엘 5개의 브랜드로 바뀌면서 나누어졌습니다.
순서

롯데슈퍼 경영전략분석및 새로운전략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 , 롯데슈퍼 경영전략분석및 새로운전략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슈퍼 경영전략 새로운전략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






Download : 롯데슈퍼 경영전략분석및 새로운전략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docx( 42 )






롯데슈퍼 경영전술分析및 새로운전술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
롯데슈퍼,경영전략,새로운전략,제안,홈플러스,익스프레스와,비교,경영경제,레포트

롯데슈퍼
경영책략analysis(분석) .

1. About 롯데슈퍼

1) SSM이란
대형슈퍼마켓 또는 SSM(Super Supermarket; 슈퍼슈퍼마켓)이라고도 부른다. 대표적인 기업형슈퍼마켓으로 GS리테일의 ‘GS슈퍼마켓’, 롯데쇼핑의 ‘롯데슈퍼’, 홈플러스주식회사의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신세계 이마트의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이 있다
2) 롯데슈퍼 in 서초동
: 배후상권에 주거가 밀집되어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버스정류장 앞에 있으나 지하철역과 거리가 애매함
: 아파트단지 내 상가에 위치하여 주변상권이 비교적 치열하기에(주거 및 상업지역)
다른곳보다 특별히 롯데슈퍼를 들릴수 있도록 한다. 대형 유통업체들이 새로운 대형마트의 부지확보와 출점이 어렵게 되자 이를 극복하기 위하여 개인업자가 운영하던 슈퍼마켓 시장에 진출을 확대 하면서 생기기 처음 하였다. 매장면적 330㎡(약 100평) 이상, 3,000㎡(약 900평) 이하의 규모로, 대체로 일반 슈퍼마켓과 편의점보다는 크고 대형마트보다는 작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amoim.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amoi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