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블랙 marketing 실패 이유분석및 신라면블랙 戰略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17:30
본문
Download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이유분석및 신라면블랙 전략제안.ppt






신라면블랙 marketing 실패 이유분석및 신라면블랙 戰略제안
설명
[ 신라면 블랙 ]
실패 이유와 전략(strategy)적 제언, 해외진출 및 블랙컵 現況(현황)
01. 기업 intro .
02. 등장배경 및 제품intro
03. 실패 이유
- 허위광고
- 광고실패
- 가격
04. 해외 및 국내 現況(현황)
05. 전략(strategy)적 제언
- 봉지라면
- 컵라면
- 캠페인
[ 01. 기업intro ]
01. 기업 intro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더 나은 삶을 위해
공헌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기업
개물성무
농심철학
도연정신
무한창조
고객행복
주인의식
2015년
(창립 50주년)에 매출4조
경상이익
5,000억 원
경영이념
비전2015
3대 정신
核心가치
기업目標(목표)
2012년 12월 기준,
라면시장의 69%,
스낵시장의 32.8%
china 상해공장, 미국 LA공장 등...
[ 신라면 블랙 ]
실패 이유와 전략(strategy)적 제언, 해외진출 및 블랙컵 現況(현황)
01. 기업 intro .
02. 등장배경 및 제품intro
03. 실패 이유
- 허위광고
- 광고실패
- 가격
04. 해외 및 국내 現況(현황)
05. 전략(strategy)적 제언
- 봉지라면
- 컵라면
- 캠페인
[ 01. 기업intro ]
01. 기업 intro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더 나은 삶을 위해
공헌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기업
개물성무
농심철학
도연정신
무한창조
고객행복
주인의식
2015년
(창립 50주년)에 매출4조
경상이익
5,000억 원
경영이념
비전2015
3대 정신
核心가치
기업目標(목표)
2012년 12월 기준,
라면시장의 69%,
스낵시장의 32.8%
china 상해공장, 미국 LA공장 등
전 세계 80여 국가에 수출
01. 기업 intro
01. 기업 intro
면류 사업이 매출의 63%를 차지할 만큼 매우 비중이 높다!
[ 02. 등장배경 및 제품intro ]
02. 등장 배경 및 제품intro
하지만 실상은
1. 지속적으로 매출액에 비하여 영업이익은 계속 하락하는 추세
2. 라면의 원재료인 밀가루 가격의 상승
3. ‘웰빙’이 시대의 흐름으로 자리잡음
02. 등장 배경 및 제품intro
프리미엄 면으로 성장동력을 찾고자 했으나
기대에 못 미치는 매출액
02. 등장 배경 및 제품intro
보양식으로써 구입하면
한 봉지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취지
인스턴트제품의 부정적 시각 완화 ,
명품라면 강조
얼큰한 맛, 담백, 구수한 맛, 영양
프리미엄라면
신라면 탄생 25주년
블랙라벨 선정
우골 설렁탕 분말
02. 등장 배경 및 제품intro
영양적 균형
영양적 보완
탄수화…(省略)
신라면블랙 marketing 실패 이유분석및 신라면블랙 戰略제안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신라면블랙,마케팅실패,이유,신라면블랙,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이유분석및 신라면블랙 전략제안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이유분석및 신라면블랙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이유 신라면블랙 전략제안
Download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이유분석및 신라면블랙 전략제안.ppt( 3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