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17:01
본문
Download : 인터넷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설명
Internet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인터넷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인터넷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전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인터넷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인터넷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92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Internet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인터넷(Internet)과 전화의 만남
A&A1조
기존의 인터넷(Internet) 전화시장
→ 070 번호 부담감
(스팸연상)
→기존번호 포기
⇒유선전화 시장 점유율10% 미만 ! ! !
인터넷(Internet) 전화의 발전
→10월 , 인터넷(Internet)전화 번호이동제 실시
→평균(average) 50% 저렴한 요금
→ 하나로텔레콤, LG텔레콤, KT marketing
-인터넷(Internet)전화 전용단말기 출시 ,
-가입자 목표(goal)치 상향 조정
기존 집전화
가입자 ,
인터넷(Internet) 전화로의 이동 예상 !
`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http://media.daum.net/digital/it/view.htmlcateid=1077&newsid=20080913070215332&p=nocut&RIGHT_COMM=R3
A&A1조
인터넷(Internet) 인프라의 구축, 사용 인구의 증가
- 인터넷(Internet) 環境의 발달
인터넷(Internet) 전화의 탄생 기술적 문제 해결
10월 부터 인터넷(Internet) 번호 이동제 시행
사회 구조적 뒷받침
저렴한 …(To be continued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