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oim.kr VIP마케팅,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전략(戰略) ,VIP전략(戰略)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damoim6 | damoim.kr report

VIP마케팅,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전략(戰略) ,VIP전략(戰略)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damoim6

본문 바로가기

damoim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VIP마케팅,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전략(戰略) ,VIP전략(戰略)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4:18

본문




Download : VIP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VIP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설명
VIP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VIP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VIP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VIP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VIP마케팅 마케팅사례 마케팅전략 VIP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VIP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VIP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VIPmarketing 은 부자가 저절로 따라 오게끔 하는 것이다
_SLIDE_2_
Ⅰ서론Ⅱ본론 - VIP고객 - VIPmarketing 이란 - VIPmarketing 의 도입 - VIPmarketing 사례(instance) - VIPmarketing 의 drawback(걸점)Ⅲ結論(결론) - VIPmarketing 의 발전방향
VIPmarketing
_SLIDE_3_
01 서론
한 개인의 부가 그 사람의 가치를 대변하는 시대
→ 기업들의 marketing 전략(strategy) 變化(변화)

적은 숫자의 고객이더라도 이들만을 위한 맞춤화된 전략(strategy)
→ 기업의 성공으로 이끄는 보증수표
주제선정
1. VIPmarketing 은 어떤 것인가
2. VIP고객은 누구이며, 성공하기 위한 전략(strategy)은 무엇인가
3. 현재 VIPmarketing 을 어떻게 하고 있으며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가
_SLIDE_4_
02 본론
1.VIP고객이란
- VIP고객의 정의(定義)

VIP = ‘Very Important Person’의 약자

1. 경기影響(영향) 적게 받고 소비력...

_SLIDE_1_
VIPmarketing 은 부자가 저절로 따라 오게끔 하는 것이다
_SLIDE_2_
Ⅰ서론Ⅱ본론 - VIP고객 - VIPmarketing 이란 - VIPmarketing 의 도입 - VIPmarketing 사례(instance) - VIPmarketing 의 drawback(걸점)Ⅲ結論(결론) - VIPmarketing 의 발전방향
VIPmarketing
_SLIDE_3_
01 서론
한 개인의 부가 그 사람의 가치를 대변하는 시대
→ 기업들의 marketing 전략(strategy) 變化(변화)

적은 숫자의 고객이더라도 이들만을 위한 맞춤화된 전략(strategy)
→ 기업의 성공으로 이끄는 보증수표
주제선정
1. VIPmarketing 은 어떤 것인가
2. VIP고객은 누구이며, 성공하기 위한 전략(strategy)은 무엇인가
3. 현재 VIPmarketing 을 어떻게 하고 있으며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가
_SLIDE_4_
02 본론
1.VIP고객이란
- VIP고객의 정의(定義)

VIP = ‘Very Important Person’의 약자

1. 경기影響(영향) 적게 받고 소비력 좋은 상류층 고객
2. 지속적인 높은 수익과 가치 제공하는 최상위 고객
3. 충성도 높은 열정적 지지를 나타내는 마니아
4. 소비성향 귀족화한 고객

보통 ‘VIP고객 = 부유층‘이라고 생각
⇒ 대부분의 업종에서 부유층이 최상위고객 될 가능성 大

_SLIDE_5_
02 본론
1.VIP고객이란
- VIP고객의 유형

_SLIDE_6_
02 본론
부유층과 자사의 상위 1~20% 이내인 VIP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성장시킬 것인가에 관한 marketing 활동
VIP 고객의 욕구선호성향 등을 파악해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여 유치하는 활동
+
기존 VIP 고객에 대한 상품과 서비스의
지속적인 이용과 성장을 위한 모든 활동


⇒ 원투원marketing , 맞춤화marketing , 고객 로열티 marketing
2.VIPmarketing 이란
- VIPmarketing 의 개념(槪念)
_SLIDE_7_
많고 많은 신용카드 중에
VIP를 위한 신용카드를 들어 본 적이 있는가
_S…(생략(省略))

VIP마케팅,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전략(戰略) ,VIP전략(戰略)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VIP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VIP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VIP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VIP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VIP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VIP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VIP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VIP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VIP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VIP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VIP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VIP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VIP마케팅,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전략(戰略) ,VIP전략(戰略)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Download : VIP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전략,VIP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8 )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amoim.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amoi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