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oim.kr 학습부진아와 학교수업 > damoim6 | damoim.kr report

학습부진아와 학교수업 > damoim6

본문 바로가기

damoim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학습부진아와 학교수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0:10

본문




Download : 학습부진아와 학교수업.hwp




학습부진아와학교수업 , 학습부진아와 학교수업사범교육레포트 ,
1. 학습부진아의 의미
2. 학습부진의 원인(原因)
3. 학습부진아의 property(특성)
4. 학습부진아의 식별과 수업plan
5. bibliography


2) 일반적 property(특성)
▪수업시간에 자주 결석을 한다.…(투비컨티뉴드 )




다.
▪자기 신뢰감을 쉽게 상실하며, 혹은 자기신뢰감이 있는 편이다.
▪추상적 사고능력 / 상징적 표현력 / 결과에 대한 평가력 / 지속적 활동능력이 약하다.
▪무감점 / 자신감 없음 / 강한 의존심을 가지며 / 침착성은 있으나 때로는 흥분하고 감수성이 예민하다.
▪아이디어 전이 / 시간·공간의 확대 / 흥미의 지속 등에 효율성이 낮다.
▪학업에 장애를 받으며(특히 읽기), 생활연령에 비해 성취수준이 낮다.
▪즉흥적인 것/잘못에 사과하는 것/거짓말하는 것 등으로 매우 방어적이다.
▪주의력이 약하고 산만한 흥미(꿈틀거리기, 속삭이기, 낙서하기 등)를 가지고 있다아
▪한정된 상상력과 제한된 창의적 사고력을 가지고 있다아
▪자극에 대한 反應시간이 느리며, 백일몽·심통내기·곰곰이 생각하기에 잘 빠진다.






학습부진아와%20학교수업_hwp_01.gif 학습부진아와%20학교수업_hwp_02.gif 학습부진아와%20학교수업_hwp_03.gif 학습부진아와%20학교수업_hwp_04.gif 학습부진아와%20학교수업_hwp_05.gif
학습부진아의 의미와 원인 특성 수업방안 등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학습부진아와학교수업
,사범교육,레포트

순서

Download : 학습부진아와 학교수업.hwp( 58 )


설명
학습부진아와 학교수업

레포트/사범교육


학습부진아의 의미와 Cause characteristic(특성) 수업방안(方案) 등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
▪기억력과 파지력이 낮다.
▪다른 사람이나 교실 급우들에게 호전적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amoim.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amoi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