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oim.kr Dry Finish d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기획서 > damoim5 | damoim.kr report

Dry Finish d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기획서 > damoim5

본문 바로가기

damoim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Dry Finish d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20:55

본문




Download : Dry Finish d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기획서.pptx





Dry,Finish,d,커뮤니케이션,캠페인,기획서,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순서

Dry Finish d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기획서





_SLIDE_1_
Dry Finish d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기획서
_SLIDE_2_
상황分析
_SLIDE_3_
HITE 사의 주력상품

드라이 공법의 제품 중 가격이 저렴

광고모델 (싸이)
인지도

좁은 유통망

D의 한정적인 이미지
국내시장 맥주들이 맛에 있어서 USP를 갖지 못함

국내 시장에서 유일한 드라이공법의 맥주
경쟁사모델을 재기용

다른 맥주들과 비슷한 광고 컨셉

강력한 경쟁사(카스)
SWOT 分析
S
W
O
T
_SLIDE_4_
Source : 뉴스토마토 , 하이트 다각화 戰略 통할까, 2013. 01.16
가장 적은 점유율을 기록 중인 Dry Finish d
Hite 개별브랜드 vs OB 개별브랜드
Dry Finish d 2%
MAX 8.8%
HITE 33.7%
Cass 46.5%
OB 9%
_SLIDE_5_
맥주 소비 장소

오프라인매장
(편의점, 마트 포함)
호프, 술집
기타(도매점 등)
47%
48%
5%
Source : 머니 투데이, 국산맥주 맛없다 2012.12.26
_SLIDE_6_
하지만 수입맥주와 경쟁하는 맥주 전문점에서는
매출 순위 10위권 이내에 있음
_SLIDE_7_
2013. 6. 7 `잠실 선술집`
OB 생맥주 / 아사히 생맥주 비중 높음
드라이 피니시 생맥주 부재
드라이 피니시 주문 X
2013. 6. 3 `외대 호프`
카스 생맥주 비중 높음.
Dry Finish d 생맥주 부재.
두 테이블 Dry Finish d 병맥주 주문
현장 조사
_SLIDE_8_
2013. 6. 9 `홍대 실내포차`
카스 생맥주가 압도적
대부분 소맥을 위한 용도로 카스 사용
드라이 피니시 주문 X
2013. 6. 8 `회기 실내포차`카스 생맥주 압도적
카스는 대부분 소맥을 위한 용도로 사용
드라이 피니시 메뉴 포함 X
2013. 6. 10 `회기 술집` 카스 생맥주 비율 높음, 소맥 간혹 보임
드라이…(투비컨티뉴드 )
Dry Finish d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기획서 , Dry Finish d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기획서인문사회레포트 , Dry Finish d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기획서

Download : Dry Finish d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기획서.pptx( 38 )



Dry%20Finish%20d%20%20커뮤니케이션%20캠페인%20기획서_pptx_01.gif Dry%20Finish%20d%20%20커뮤니케이션%20캠페인%20기획서_pptx_02.gif Dry%20Finish%20d%20%20커뮤니케이션%20캠페인%20기획서_pptx_03.gif Dry%20Finish%20d%20%20커뮤니케이션%20캠페인%20기획서_pptx_04.gif Dry%20Finish%20d%20%20커뮤니케이션%20캠페인%20기획서_pptx_05.gif Dry%20Finish%20d%20%20커뮤니케이션%20캠페인%20기획서_pptx_06.gif






Dry Finish d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기획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amoim.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amoi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