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별 학습유형의 열린 수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12:00
본문
Download : 학습자료별 학습유형의 열린 수업_103393.hwp
방대한 정보의 양과 조직 체계가 제공되기 때문에 방황하지 않도록 .수시로 도와주고 시정해 주어야 한다.
다) 학습자의 통제가 어렵다.
1)교육 방송은 교과 교육 프로…(省略)
학습 별 학습유형의 열린 수업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사범교육,레포트
다.
멀티미디어의 세계는 학생들의 흥미와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3)멀티미디어 활용 학습 활동 시 유의점
가)학습자를 피동적으로 만들 수 있다
멀티미디어는 기계이므로 학습자를 직접체험으로부터 멀어지게 하며, 대인 관계를 약화시킨다는 비판이 있다
나) 기계를 교실의 주인공으로 생각하게 한다. 그러나 교 실의 주인공은 교사와 학생이어야 한다.
교사와 아동들이 멀티미디어 도구를 능숙하게 다룰 때 멀티미디어 활용 수 업의 effect는 더욱 커질 수 있다
방송을 effect적으로 교육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교육 방송의 characteristic(특성)을 알아야 한다.
라)멀티미디어 활용 능력을 연마해야 한다.순서
신문을 학습활동에 적용하는 활동은 먼저 신문에 가깝게 접근하는 활동에서 교과학습에 활용하는 단계,...
마. 신문을 학습활동에 활용하는 방법
마. 신문을 학습활동에 활용하는 방법 신문을 학습활동에 적용하는 활동은 먼저 신문에 가깝게 접근하는 활동에서 교과학습에 활용하는 단계,... , 학습자료별 학습유형의 열린 수업사범교육레포트 ,






Download : 학습자료별 학습유형의 열린 수업_103393.hwp( 26 )
마. 신문을 학습활동에 활용하는 방법
신문을 학습활동에 적용하는 활동은 먼저 신문에 가깝게 접근하는 활동에서 교과학습에 활용하는 단계, 그 다음으로 신문을 활용한 주제 탐구 학습 단계로 나아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