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oim.kr 학습 별 학습유형의 열린 수업 > damoim5 | damoim.kr report

학습 별 학습유형의 열린 수업 > damoim5

본문 바로가기

damoim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학습 별 학습유형의 열린 수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12:00

본문




Download : 학습자료별 학습유형의 열린 수업_103393.hwp





방대한 정보의 양과 조직 체계가 제공되기 때문에 방황하지 않도록 .수시로 도와주고 시정해 주어야 한다.
다) 학습자의 통제가 어렵다.
1)교육 방송은 교과 교육 프로…(省略)

학습 별 학습유형의 열린 수업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사범교육,레포트




다.
멀티미디어의 세계는 학생들의 흥미와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3)멀티미디어 활용 학습 활동 시 유의점
가)학습자를 피동적으로 만들 수 있다
멀티미디어는 기계이므로 학습자를 직접체험으로부터 멀어지게 하며, 대인 관계를 약화시킨다는 비판이 있다
나) 기계를 교실의 주인공으로 생각하게 한다. 그러나 교 실의 주인공은 교사와 학생이어야 한다.
교사와 아동들이 멀티미디어 도구를 능숙하게 다룰 때 멀티미디어 활용 수 업의 effect는 더욱 커질 수 있다

방송을 effect적으로 교육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교육 방송의 characteristic(특성)을 알아야 한다.
라)멀티미디어 활용 능력을 연마해야 한다.순서
신문을 학습활동에 적용하는 활동은 먼저 신문에 가깝게 접근하는 활동에서 교과학습에 활용하는 단계,...

마. 신문을 학습활동에 활용하는 방법

마. 신문을 학습활동에 활용하는 방법 신문을 학습활동에 적용하는 활동은 먼저 신문에 가깝게 접근하는 활동에서 교과학습에 활용하는 단계,... , 학습자료별 학습유형의 열린 수업사범교육레포트 ,
학습자료별%20학습유형의%20열린%20수업_103393_hwp_01.gif 학습자료별%20학습유형의%20열린%20수업_103393_hwp_02.gif 학습자료별%20학습유형의%20열린%20수업_103393_hwp_03.gif 학습자료별%20학습유형의%20열린%20수업_103393_hwp_04.gif 학습자료별%20학습유형의%20열린%20수업_103393_hwp_05.gif 학습자료별%20학습유형의%20열린%20수업_103393_hwp_06.gif

Download : 학습자료별 학습유형의 열린 수업_103393.hwp( 26 )






마. 신문을 학습활동에 활용하는 방법
신문을 학습활동에 적용하는 활동은 먼저 신문에 가깝게 접근하는 활동에서 교과학습에 활용하는 단계, 그 다음으로 신문을 활용한 주제 탐구 학습 단계로 나아가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amoim.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amoi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