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1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8:00
본문
Download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11.pptx
롱테일이란
01
_SLIDE_3_
개인 미디어 시대
02
위키디피아, 유투브, 마이스페이스 등을 필두로 한 개인 미디어의 확산으로 개인들은 미디어가 미리 소화해 주는 뉴스를 일방적으로 받아들이는 입장에서 벗어나 세계 곳곳의 생생한 뉴스를 접할 수 있게 됐다. 디지털시대에는 시장을 왜곡시켰던 장애물들이 제거되고 무한한 선택이 가능해짐에 따라 수요곡선의 꼬리부분이 머리부분보다 길어져 그 동안 무시되었던 틈새상품이 중요해진다는 것이다. 개인 미디어의 확산은 혁명, 생산성과 혁신의 폭발이고 이는 단순히 세상을 바꾸는 것에 멈추지 않고 세상이 變化하는 방식마저 바꿔 놓고 있따
_SLIDE_4_
다양성과 전文化(culture)
03
제품이 다양해지면서 매스marketing 만큼이나 제품의 特性과 소비자의 관심을
연결시키는 니치 marketing 이 중요해지고 있따 소비자와 브랜드를 연결시켜 주는
창문인 미디어의 크기는 점점 작아지는 반면, 그 숫자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디지털을 배경으로 하는 롱 미디어 테일 시대는
다양성과 전文化(culture) 를 요구한다. 그러나 브랜드 선호도와 TOM이 정체를 보이자, 감성적인 크…(생략(省略))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11
Download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11.pptx( 62 )
롱,미디어,테일과,미디어,인게이지먼트,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11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다.
롱테일이란
01
_SLIDE_3_
개인 미디어 시대
02
위키디피아, 유투브, 마이스페이스 등을 필두로 한 개인 미디어의 확산으로 개인들은 미디어가 미리 소화해 주는 뉴스를 일방적으로 받아들이는 입장에서 벗어나 세계 곳곳의 생생한 뉴스를 접할 수 있게 됐다. 디지털시대에는 시장을 왜곡시켰던 장애물들이 제거되고 무한한 선택이 가능해짐에 따라 수요곡선의 꼬리부분이 머리부분보다 길어져 그 동안 무시되었던 틈새상품이 중요해진다는 것이다. 개인 미디어의 확산은 혁명, 생산성과 혁신의 폭발이고 이는 단순히 세상을 바꾸는 것에 멈추지 않고 세상이 變化하는 방식마저 바꿔 놓고 있따
_SLIDE_4_
다양성과 전文化(culture)
03...
_SLIDE_1_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_SLIDE_2_
롱 미디어 테일
80 : 20 법칙이라고 불리는 파레토 법칙의 반대定義(정이) 이다.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11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11인문사회레포트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_SLIDE_1_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_SLIDE_2_
롱 미디어 테일
80 : 20 법칙이라고 불리는 파레토 법칙의 반대定義(정이) 이다. ‘니치상품의 수요는 전체적인 규모에서 매스상품의 수요보다 더 크다’는 定義(정이) 이다.
_SLIDE_5_
매스와 니치의 조화가 필요
04
세분화된 니치 marketing 은 ROI를 높일 수 있지만, 브랜드를 만들어가는데 제한적.
전통적인 미디어와 롱테일이 가져온 니치미디어, 매크로미디어와 마이크로미디어 등이 적절하게 통합되어야 더 나은 marketing 의 성과를 기대할 수 있따
_SLIDE_6_
멀티미디어 環境(환경)에서의 롱 미디어 테일 strategy
05
`처음처럼` 브랜드 TOM
22.4
22.6
24.4
광고지표
`처음처럼`이성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신문 광고에 많은 예산을 투자했다. ‘니치상품의 수요는 전체적인 규모에서 매스상품의 수요보다 더 크다’는 定義(정이)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