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oim.kr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11 > damoim3 | damoim.kr report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11 > damoim3

본문 바로가기

damoim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1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8:00

본문




Download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11.pptx





롱테일이란
01
_SLIDE_3_
개인 미디어 시대
02
위키디피아, 유투브, 마이스페이스 등을 필두로 한 개인 미디어의 확산으로 개인들은 미디어가 미리 소화해 주는 뉴스를 일방적으로 받아들이는 입장에서 벗어나 세계 곳곳의 생생한 뉴스를 접할 수 있게 됐다. 디지털시대에는 시장을 왜곡시켰던 장애물들이 제거되고 무한한 선택이 가능해짐에 따라 수요곡선의 꼬리부분이 머리부분보다 길어져 그 동안 무시되었던 틈새상품이 중요해진다는 것이다. 개인 미디어의 확산은 혁명, 생산성과 혁신의 폭발이고 이는 단순히 세상을 바꾸는 것에 멈추지 않고 세상이 變化하는 방식마저 바꿔 놓고 있따
_SLIDE_4_
다양성과 전文化(culture)
03
제품이 다양해지면서 매스marketing 만큼이나 제품의 特性과 소비자의 관심을
연결시키는 니치 marketing 이 중요해지고 있따 소비자와 브랜드를 연결시켜 주는
창문인 미디어의 크기는 점점 작아지는 반면, 그 숫자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디지털을 배경으로 하는 롱 미디어 테일 시대는
다양성과 전文化(culture) 를 요구한다. 그러나 브랜드 선호도와 TOM이 정체를 보이자, 감성적인 크…(생략(省略))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11

Download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11.pptx( 62 )




롱,미디어,테일과,미디어,인게이지먼트,인문사회,레포트




롱%20미디어%20테일과%20미디어%20인게이지먼트11_pptx_01.gif 롱%20미디어%20테일과%20미디어%20인게이지먼트11_pptx_02.gif 롱%20미디어%20테일과%20미디어%20인게이지먼트11_pptx_03.gif 롱%20미디어%20테일과%20미디어%20인게이지먼트11_pptx_04.gif 롱%20미디어%20테일과%20미디어%20인게이지먼트11_pptx_05.gif 롱%20미디어%20테일과%20미디어%20인게이지먼트11_pptx_06.gif
순서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11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다.
롱테일이란
01
_SLIDE_3_
개인 미디어 시대
02
위키디피아, 유투브, 마이스페이스 등을 필두로 한 개인 미디어의 확산으로 개인들은 미디어가 미리 소화해 주는 뉴스를 일방적으로 받아들이는 입장에서 벗어나 세계 곳곳의 생생한 뉴스를 접할 수 있게 됐다. 디지털시대에는 시장을 왜곡시켰던 장애물들이 제거되고 무한한 선택이 가능해짐에 따라 수요곡선의 꼬리부분이 머리부분보다 길어져 그 동안 무시되었던 틈새상품이 중요해진다는 것이다. 개인 미디어의 확산은 혁명, 생산성과 혁신의 폭발이고 이는 단순히 세상을 바꾸는 것에 멈추지 않고 세상이 變化하는 방식마저 바꿔 놓고 있따
_SLIDE_4_
다양성과 전文化(culture)
03...

_SLIDE_1_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_SLIDE_2_
롱 미디어 테일
80 : 20 법칙이라고 불리는 파레토 법칙의 반대定義(정이) 이다.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11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11인문사회레포트 ,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_SLIDE_1_
롱 미디어 테일과 미디어 인게이지먼트

_SLIDE_2_
롱 미디어 테일
80 : 20 법칙이라고 불리는 파레토 법칙의 반대定義(정이) 이다. ‘니치상품의 수요는 전체적인 규모에서 매스상품의 수요보다 더 크다’는 定義(정이) 이다.
_SLIDE_5_
매스와 니치의 조화가 필요
04
세분화된 니치 marketing 은 ROI를 높일 수 있지만, 브랜드를 만들어가는데 제한적.
전통적인 미디어와 롱테일이 가져온 니치미디어, 매크로미디어와 마이크로미디어 등이 적절하게 통합되어야 더 나은 marketing 의 성과를 기대할 수 있따
_SLIDE_6_
멀티미디어 環境(환경)에서의 롱 미디어 테일 strategy
05
`처음처럼` 브랜드 TOM
22.4
22.6
24.4
광고지표
`처음처럼`이성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신문 광고에 많은 예산을 투자했다. ‘니치상품의 수요는 전체적인 규모에서 매스상품의 수요보다 더 크다’는 定義(정이) 이다.
Total 6,64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amoim.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amoi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