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7:07
본문
Download :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hwp
○ 신규사명
■ 표현형태 : KT&G
■ 한글명 : 주식회사 케이티엔지
■ 영문명 : KT&G CORPORATION
■ 선정이유
신규 사명으로 세계화 시대에 걸맞는 영문명이 적합하다는 전문가 및 소비자들의 집약된 意見과, 오랜 기간 회사 영문명으로 활용되어 소비자 친숙도 및 인지도가 높다는 점 등이 고려되었다.
○ 개발컨셉
■ 한국경제를 이끌어 나가는 대표기업(THE KOREAN LEADER)
■ 새로운 사업 분야로의 진입을 꾀하는 경영戰略을 반영
■ 민영화로 새로 태어나는 회사의 새로운 미래 및 비젼을 표현
■ 文化(culture) 기업으…(skip)
%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hwp_01.gif)
%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hwp_02.gif)
%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hwp_03.gif)
%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hwp_04.gif)
%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hwp_05.gif)
%EB%A7%88%EC%BC%80%ED%8C%85%EB%B6%84%EC%84%9D_hwp_06.gif)
다. ,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KT&G 케이티엔지 마케팅분석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hwp( 92 )
설명
회사intro (케이티엔지)
□ marketing 팀프로젝트
○ 목표(目標)회사 : 주식회사케이티엔지
○ 선정이유 : 여러 가지 시장상황(금연, 가격인상)등에 대한 케이티엔지의 대응戰略을 연구해보자는 의도
□ 회사intro
○ 일반내역
설 립
1989. 04. 01
C E O
곽영균 대표이사 사장
임직원수
4,564명
매 출
54,568 (억원)
총 자 산
40,134 (억원)
순 이 익
4,597 (억원)
주 소
대전광역시 대덕구 평촌동 100
경영목표(目標)
글로벌 담배기업 성장구축
국내 담배시장 리더위상 제고
홍삼사업 성장강화
미래 성장엔진 확보
기업지향의 기업文化(culture) 정착
사업영역
담배, 홍삼 및 홍삼 제품의 제조와 판매
식음료품, 의약품, 의약외품 제조와 판매
담배사업과 관련한 재료품의 제조와 판매
위 각호와 연관된 연구사업, 무역업, 유통업 및 부동산업, 잎단배 경작지도
위 목적 사업 달성을 위하여 투자, 출연, 융자, 지원 등 부대 사업
政府가 지정 또는 위탁하는 시험, 검사, 검증에 관한 업무
(kt&g ci)
□ CI
○ KOREA TOMORROW & GLOBAL
한국의 미래 그리고 세계화 미래를 내다보는 기업, 세계적 기업이 되겠다는 KT&G의 비젼과 도전의식을 의미한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KT&G(케이티엔지)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