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moim.kr [현대자동차그룹] 현대모비스 합격 자기intro 서(R&D 연구개발1, 2010년 하반기) > damoim3 | damoim.kr report

[현대자동차그룹] 현대모비스 합격 자기intro 서(R&D 연구개발1, 2010년 하반기) > damoim3

본문 바로가기

damoim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모비스 합격 자기intro 서(R&D 연구개발1, 2010년 하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3:16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모비스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1, 2010년 하반기).hwp




.^^; 감사합니다!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모비스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1, 2010년 하반기)기술연구자기소개 , 자소서 취업 면접 합격 자기소개
감사합니다!



[현대자동차그룹]%20현대모비스%20합격%20자기소개서(R&D%20연구개발1,%202010년%20하반기)_hwp_01.gif

자소서,취업,면접,합격,자기소개,기술연구,자기소개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현대모비스에서 업무상 실수를 할지라도 좌절하지 않고 더욱 만회하려고 노력하고, 부서 내외의 직원들과 원활히 협동하는 인재가 되겠습니다.2. 현대모비스에 지원하게 된 동기를 기술해 주십시오.< 끊임없이 도전하는 현대모비스 >과거 현대정공으로 컨테이너 사업을 했던 기업으로 현대모비스는 2000년에 들어서 A/S부품사업, 모듈사업, point부품제조를 차례(次例)로 도전하여, 쉬지 않고 한단계씩 도약하였습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소재의 경량화는 연비절감에 point이고, 최근 현대모비스에서도 가변곡률압출 기술을 활용하여 control arm과 back beam을 알루미늄 소재로 만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4. 타인과 구별되는 자신만의 경쟁력 한가지와 이를 얻기위해 본인이 노력했던 경험을 기술해 주십시오.< 시간은 좀 걸리더라도 반드시 끝내는 뚝심 >저는 어느 분야에 있어서 선천적인 재능을 가진 특별히 뛰어난 사람이 아닙니다.



자기소개/기술연구
다.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또한 교내에서는 합창동아리를 해서 타전공을 가진 여러친구들과 한학기에 한번씩 공연을 가지곤 했습니다. 이러한 도전하는 정신으로 현대모비스에서 기술개발에 힘쓰겠습니다. 저는 학부때, 금속재료 관련과목들을 수강하면서 재료의 물성과 미세조직에 대해 관심을 갖고 좋은 성적을 받았습니다. 합창연습을 하면서 혼자만 잘하기보다 다른 사람과 호흡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느꼇고,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는 방식을 배웠습니다..^^;

순서


Download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모비스 합격 자기소개서(R&D 연구개발1, 2010년 하반기).hwp( 87 )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intro 서 입니다. 그래서 꾸준히 6시그마에 대해 학습하였고, 중요한건 통계가 아니라 프로젝트 완료 이후에, 유지관리와 變化관리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런 우수성은 미국 크라이슬러에 프런트, 리어새시모듈을 수주하는 저력을 보이고, 현대차 공장에서는 현대모비스가 만든 모듈에 대해 별도의 검사를 안할만큼 현대모비스의 품질관리는 우수하고 그만큼 매우 중요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그것을 바탕으로 프로젝트 보고서를 제출했을 때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때, 직원들의 안좋은 시선에도 도중에 그만두지 않고, 근무시간 이외에 추가로 일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여서, 저에 대한 주변직원들의 평가를 달라지게 한 결과를 보인적이 있었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 현대모비스 합격 자기intro 서(R&D 연구개발1, 2010년 하반기)
설명



1. 대학 학창시절을 중심으로 살아온 행적을 기술해 주십시오.< 다양한 경험이 가져온 근성과 협동심 >대학 1,2학년때, 다양한 경험을 해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여러 가지 아르바이트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 기술은 성형공정을 없애고 부품제작공정을 단순화 시켜 단가를 줄이면서, 알루미늄에 의한 차량경량화를 이룬 방법으로 재료전공한 저에게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특히 모듈사업은 완성차가 직접 많은 부품들을 조립하던 공정을 획기적으로 줄이게 됨으로서, 현대모비스는 JIS라 불리는 직서열방식으로 이 과정을 더욱 극대화하고 있습니다.3. 대학 전공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이며, 지원한 직무에서 어떻게 활용할 계획입니까?< 자동차 부품의 경량화 >우리나라가 완제품생산에만 능하고 소재산업은 취약하다는 것을 알고, 신소재Engineering부에서 산업기반이 되는 재료를 공부해보고 싶어 전공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느리지만 꾸준히 한 길을 파고들어 선천적인 재능을 가진 사람을 이길 자신이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재료연구부서에서 알루미늄, 마그네슘과 같은 경량금속과 복합재료를 시험평가하면서, 경량화와 강성을 동시에 높이고 단가를 줄이는 소재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6시그마 GB프로젝트 자격증을 딸 때, 전공이 산업Engineering과가 아니라서 그와 관련된 배경지식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남보다 능력이 1/2밖에 안된다면 노력을 2배로 하여 그 사람과 발을 맞추자’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가치관을 가진 사람을 만날 수 있었고, 실수도 많이 했습니다. 저는 6시그마 자격증을 통하여 프로젝트를 겪어본 경험으로, 최근 현대모비스가 현대 오토넷을 인수하여, 전장부품 기술확보를 스타트으로 하이브리드카 산업에 또다른 새로운 도전을 하는데 있어서, 품질을 지속적으로 인정받는 회사가 되는데 기여하고 싶습니다.

Total 6,64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damoim.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damoim.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