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도다다오,건축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09:04
본문
Download : 안도다다오,건축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안도다다오,건축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안도다다오,건축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안도다다오 건축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안도다다오,건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Ando Tadao
_SLIDE_2_
Ando Tadao
_SLIDE_3_
연혁
건축적 특징
특징적 구성요소
건축적 성향
건축 事例
주택事例 分析(분석)_스미요시 주택
Contents 안도다다오
_SLIDE_4_
Ando Tadao
` 17살 때 복싱을 하면서 긴장감을 갖고 사는 법을 배웠는데 그것이 평생의 자양분이
되었다.
긴장을 풀면 그 순간 무너진다. 복싱이나 건축이나 항상 긴장감을 지녀야 하는 건 마찬가지다. `
_SLIDE_5_
Ando Tadao
-1941년 : 일본 오사카 출생
-1962-69년 : 미국, 유럽, 아프리카를 여행하며 독학으로 건축수업
-1969년 : 안도 다다오 건축연구소 설립
-1973년 : Tomishima House. Osaka
-1979년 : 스미요시 주택으로 일본건축학회상
-1981년 : Koshino Church on the Water, Hokkaido
-1989년 : Church of the Light, Osaka
-1990년 : 하바드대 객원 교수
-1991년 : Water Temle, Awaji . Museum of wood
-1992년 : Japan pavillion Expo `92
-1993년 : Rokko Housing ll, kobe
-1994년 : Chikatsu-Asuka Historical Museum, Osaka
-1995년 : Naoshima Contemporary Art Museum, Okayama
제7회 국제디자인상 수상
-1997년 : 일본 도쿄대학 건축학과 교수
_SLIDE_6_
Geometry
Nature
Substance
Geometry Nature Substance Geometry Nature Substance
건축물의 완벽한 기하학 구사,
전통적 근대 건축의 어휘를 이어가는 건축가
건축물에 자연요소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안도다다오,건축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Download : 안도다다오,건축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38 )
안도다다오,건축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