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7:28
본문
Download :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OUTBACK이란 호주식 영어로 ‘오지(奧地)’ 란 뜻으로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야생 자연을 레스토랑 인테리어의 배경으로 하는 편안하고 목가적인 분위기의 정통 스테이크하우스이다. 이것이 우리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선정한 가장 큰 이유라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KSCI는 객관적인 지표이므로 그만큼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고객을 위한 strategy을 수립, 만족 시켰기 때문에 고객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marketing strategy 역시도 뛰어 날 것이라는 예측이 있었기 때문일것이다 그러한 적합한 marketing strategy이 있었으므로 경제가 어려운 이시기에 올해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최대 규모인 1540억원의 매출과 전년 대비 67%의 성장률을 기록, 업계 1위 기업으로서의 위치를 재확인했기 때문일것이다
2) OUTBACK STEAKHOUSE introduction
① 아웃백 이란?
1980년대말, 미국에서 크로커다일 던디 영화가 히트하여 호주붐이 일어났고, 미국인들에게 호주가 동경의 대상이 되었었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아웃백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Download :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분석.hwp( 78 )
아웃백
본 자료는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분석 보고서입니다.아웃백 , 아웃백의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1. 들어가면서..
1-1) 아웃백을 선정한 이유
2) 아웃백 introduction
3) 아웃백의 SWOT분석
4) 아웃백의 STP분석
2.소비자 정보처리과정과 아웃백의 marketing strategy
2-1) 노출
2) 주의
3) 이해
3.結論(결론)
1)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선정이유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과거에서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2004년 11월 현재 패밀리레스토랑 업계에서 최대규모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의 한곳으로 한국 능률 협회가 주간한 2004년 한국 산업의 고객 만족도(KSCI)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다.아웃백은 스테이크 전문 식당으로 기존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한 단계 높은 差別화된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너하우스로 10여 가지의 스테이크 외에 3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OUTBACK STEAKHOUSE에서 …(투비컨티뉴드 )
다. 세계적인 경제 전문지가 리서치하는 레스토랑 고객 만족도에서 매년 “미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되는 OUTBACK STEAKHOUSE는 푸짐한 양과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통해 매일 새로운 감동을 창조하고자 한다. 이에 호주 컨셉의 레스토랑을 만들게 되었고, 이름을 가장 호주스럽고 풍성한 대자연의 느낌이 살아나는 `아웃백`이라 정하게 되었다.
설명
본 data(資料)는 아웃백의 마케팅 戰略 analysis(분석) 보고서입니다.